☞☞블로그 휴식/폭소,유머글방

웃어요 그냥 ^^*

짼틀맨 2010. 5. 1. 20:20

여러분 안녕하세요 반가워요 저 이름은 땡순이라고 해요

저 이름 꼭 기억해 주시고 저 땡순이는 오늘 여러분께 키타로

재주를 부르려고 여러분을 초대했습니다 저 참 귀엽죠? 지금

부터 키타 반주와 함께 노래도 부르때니까 사람 목소리가 아니

였도 쬐큼 이해 해주실거죠 여러분 저 말 잘 하죠 사랑해유

 

 

야 이녀석아 우리 팀이 지금 지고 있는데 성질 안났니 그런데

모자가지고 장난춰! 너 무서운 감독한테 오늘 혼좀 나볼래 어서

빨리 쫒아가란께 공 받어 ... 우리가 드디어 이겼다 만세 ...

김병현 선수야 고맙다 또 잘해 보자

 

 

날 더로 지금 뭐라고 했냐 반갑다고? 나는 ***라 몸에서 항상

똥 냄새 났는데 그래도 나 반갑냐 어쨌든 삼순아 고마워 삼순

이가 나는 이세상에서 제일 좋아 그런데 우리 여기서 포옹해도

되는 거냐 다른 ***가 우리 보고 냄새 난다고 할텐데 우리 다른

대로 빨리 숨자 뭐 !우리 개똥들이 사람들 눈치보는 거는 우리 개

는 본능인데 그렇치 삼돌 오빠가 나는 최고야 ... 사랑해

 

 

복실이 너 요즘 앞집 삼봉이랑 바람난거 맞지 너 어제도 엄마한테

말 안하고 몰래 삼봉이 보러 나갔지 , 어서 똑 봐로 손들어 엄마한테

벌을 받아야 정신 차리지 엄마한테 할얘기 있니 어서 말해 봐라

엄마 저 삼봉이한테 시집 보내주세요 아기 30마리 나서 우리 ***들

잘 키워서 사람들이 유별나게 복날에 찾는날 엄마에게 그날 내 ***들

 다 바치겠요 그렇면 되잖아요 빨리 삼봉이한테 시집 보내 줘요 안

그렇면 나 오늘밤에도 삼봉씨 만나로 갈거예요

 

 

우리 둘은 사이 좋은 남매랍니다 우리 엄마가 우리처럼 뚱뚱해서

우리가 이쁘게 유전을 받아 됐요 우리 남매는 남들보다 특히 하지

않으세요 어린이 여러분 !우리처럼 안 되려면 느끼한 햄버거를

절대로 먹지들 말아요 난 분명히 얘기 했다 나 책임 뭤죠

 

 

저 깜찍하죠 여름인가 봐요 몸이 더워서 잠깐 여러분께 속옷 패션하려고

부채질 하고 있는데  여자분 저 이해 할거죠 나처럼 여렇게 해보세요 에어

콘 뭘 필요 있겠어요 올 여름도 무척 덥다고 하는데 우리 나라는 자유 국가

인데 남들이 보든 말든 이번 여름은 이렇게 시원하게 보내야 할까 봐요

저 괜찮지요? ,,, 아니

야 ! 가시나야 ... *** 다 보여 ...*** 안가릴네 ? 흥 ...

 

 

여보시겠나 나 미련 곰이라고 무시하지 말겠나 나 이래 뵈도 머리

아이큐가 150 이라네요 똑똑하죠 여러분이여 ...스트레스 있는 사람

모두 나처럼 기분도 풀겸 신나게 함께 춤을 춰봐요 나도 생각이 있는

곰탱이라니까요 날보고 웃지 말아요 내가 우서워 보이나요 나는 춤

가리키는 곰 선생이라네요 아셨지요 빨리들 춤 춰봐 ...

 

 

애야 콧물이 나왔구나 어서 닦아 야지 많이 울었구나 아빠가 아이를

때렸니 어제밤에 이불에다 소변을 봤구나 애야 엄마 어디 있니 집에

혼자 있구나 그래서 집이 무서웠서 울었구나 아이야 애들은 너처럼

콧물도 흘리면서 우는거란다 어쨌든 건강해라 그만 울어라 울면은

배고픈단다 알았지 ...

 

 

남자분들 내 청명한 눈 아름답지 않으세요 나는 두 눈가지고 오늘도

오른쪽 눈으로는 세상에서 제일 멋있는 총각을 찾고 있고요 왼쪽 눈은

혼자 세상을 살아가야 하니까 돈을 갖고 싶은 욕심있는 내 눈이랍니다

내 소중한 두 눈은 절대 없어서는 않된 값진 눈이랍니다 내 눈 이쁘지요 

솔직히 몇년전에 사백만원 주고 상까풀 수술한 눈 이랍니다 어쨌거나

여자는 남자 눈에 얼굴이 이뻐 보였야 여자는 세상 살아가면서 자신이

생기니까요 못난 남자들 때문에 우리 여자가 아픈 고통을 참아가면서

비싼 돈 주고 누구나 쌍까풀 수술을 해야 한다니까요 여자는 남자 때문에

너무나 괴로워 ...

 

 

오애 ~ 신난다 아무도 부러울게 없소 이렇게 오늘은 기분이

째지고 좋을수야 나보다도 오늘 기분 좋은 사람있으면 손들어 봐

나는 실은 어제밤 나이트 클럽에서 남자 친구랑 밤새도록 이렇게

춤을 배운게 역시 오늘 효과가 나 ...나는 하루도 춤을 안 추면 못

살아 애인은 없어도 춤은 정말 나한테 필요해 신난다 기분 날아갈것

같애 이렇게 힘든 세상에 내가 미치게 춤을 추면 경찰이 잡아 갈까 ?

아이구 대박이야 ... 오애~~~ 우리 땀 흘리면서 이렇게 행복하게

춤 췄요 오 ~ 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