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취미생활그룹/⊙맛집정보방

[경남/거제] 백만석 멍게비빔밥

짼틀맨 2010. 9. 24. 18:40

 

멍게철에 들여와 양념을 해서 숙성을 시킨다고 하네요~ 사격형의 멍게가 생소합니다^^;; 양념은 모두 되어있고

 

김과 깨 참기름이 들어간거 같아요

 

고소한향이~~ 저는 고소한향이 좋던데 멍게비빔밥 글 보고..참기름향이 싫었다는 분도 계시긴한데..개인 취향이라...

 

사실 횟집가거나하면..멍게는 주어도 전 거의 안먹는 편인데...약간 이상할까봐 걱정했답니다..

 

 

 

비벼 먹는 비빔밥이니...바로 비볐어요

 

 

 모양새만 보면 아이들이 좋아하는

 

모 식품회사에 **랑이란 제품 생각이 나네요.

 

주먹밥 만들어도 될듯한^^:; 이미 양념이 되어 있기 때문에 따로 고추장이나 기타 소스류가 들어가진 않는답니다.

 

 

 

 

 

고소하고 멍게향은 그리 많이 나지 않아서..저같은경우 평소에 멍게를 즐겨먹지 않는 편이라..맛있게 먹긴 했는데

 

 

생생하고 진한 멍게향을 좋아하시는분들은 또 어떨지 모르겠네요..제친구는 멍게라니까 밥에 비비면 비린거 아니야?

 

하면서 회덮밥을 주문했거든요

 

근데 회덮밥도 괜찮았긴했지만 전 멍게밥 주문하길 잘한거 같았어요 입맛에 맞아서^^

 

 

 철따라 조금씩 들어가는 생선은 달라진다는데 지리가 나옵니다..

 

 

 멍게비빔밥과 지리도 함께~~

 

이곳은 거제 포로수용소 근방이라..찾기는 편하실거예요.

 

거제 여행을 갈때...계획을 세워서 간게 아니고..고소버스터미널에 친구와 밤 10시인가 만나서 ㅡㅡ

 

지도를 보고 어느곳을 갈까요 ㅠㅠ 딩동댕~~ (초유치;;;)하면서 지도에서 무슨 시험도 아니고..아무곳이 찍은곳이 거제였답니다.

 

그래서 그냥 거제로 가서..새벽에 도착해서 찜질방에서 잠시 눈붙이고..찜질방에 계신 아주머니에게 여쭤보았답니다.

 

거제에 놀러왔는데 어디가서 뭘보고 뭘먹어야하나요? 라고하니;; 가까운데는 거제포로수용소고 거기갈거면 멍게비빔밥 먹으면 된다

 

해서.. 고대로 갔는데 도움이 많이 되었답니다^^

 

상호 백만석

 

위치 거제포로수용소에서도 보일정도로 멀지않은 거리인데요

 

지로로 표시해드릴께요(포로수용소도 구경하고 비빔밥도 먹고^^)

 

전화번호는 055-637-666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