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로그 휴식/폭소,유머글방

전라도 신랑과 경상도 신부...

짼틀맨 2010. 3. 26. 21:17
 
 
 - 전라도 신랑과 경상도 신부..

            경상도 여자랑 전라도 남자가 결혼을 했다

            신혼 여행 가서 첫날밤이 되었다
            신랑은 열라게 씻고 홀딱 벗고 침대에 누웠다.
    
           
            경상도 색시가 애교를 떤다고 한마디 했다.
    
            신부: 존네 ( 좋은 냄새) 나네예.
    
            신랑이 놀래서 쳐다보며 이렇게 말했다.

            신랑: 엉, 그렇게 씻었는데 존내가 난당가?...

           

            허겁지겁... 다시 욕실로 들어가서 한번 더 빡빡
            문질러 씻었다.

            그리고 다시 신부옆에 누웠다.

            그러자 , 신부 다시 코맹맹이 소리로 애교를 떨었다.

            신부: 아까 보다 더 존네 나네예...

            신랑: 할 말을 잃고....-.ㅠ

            신랑은 신부의 김빠지는 소리에 아무것도  안하고
            그냥 잤다

           
            다음날 아침..
            둘이서 썰렁하니 아침 식사를 하러 갔다.

            삐친 신랑이 아무말도 안하고 밥을 빨리 먹고 있는데
            신부가 이때가 기회다... 카고 또 애교를 떨었다.


           
            신부: 씹도 안하고 잘 묵네예
                    ( 씹지도 안하고 잘 먹네요)

            신랑: ( 할 말을 잃은 듯) 눈만 껌벅, 껌벅...
                    미쳐 불것네 잉??? 
                    어치하면 좋타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