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취미생활그룹/⊙맛집정보방

[전라/전주] 전주 가본집 메밀소바

짼틀맨 2010. 9. 24. 17:52

 

전주 시내에 위치한 가본집이란 분식점 입니다..의도한바는 아닌데... 이집도 분식집이네요

 

재미있는건 전주 아주머니가 추천해주신 집입니다. 너무 더워서 커피전문점에 커피를 한잔 마시러 들어갔어요

 

아주머니들 모여서 얘기중이셨는데 들을려고 했던건 아닌데 ㅠㅠ;; 테이블이 너무 딱 붙어있어서요

 

아주머니가 무슨 말씀을 하셨는지 지금은 기억도 안나는데 너무 웃겨서 (제가 ㅠㅠ 잘웃어서..)그만 푸하하하하 웃어버렸습니다

 

근데 아주머니도 같이 웃으시더라고요 그래서 이런저런 얘기하며..맛있는집 찾아다닌다고하니...쭉 알려주시더라고요.

 

이게 왠 행운인가 싶어 열심히..적었네요^^;;  여행지에서 인복이 있나봅니다 먹을복에 인복에 복이 넘치는^^

 

그래서 추천받아간 첫집이 가본집입니다.

 

 

 

손님이 꽤 있으셨는데 될수 있으면 사람 없는 부근에서 사진을 찍다보니 허공에 찍어서 휑한 느낌이네요^^

 

이집 역시 가격 참 좋네요

 

 

 ㅠㅠ 시원한 메밀소바가 나왔습니다 평소에 메밀 좋아합니다... 음식은 가리지 않고 다 잘먹지만..

 

그래도.. 냉면 메밀 뭐 이런종류가 특히 더 좋더라고요.

 

이집 육수를 직접 우려내신다는데 그게 또 맛이 좋아서... 많이들 찾으신다는데 쭉 손님들 드시는 메뉴를 보니..

 

메밀소바와 자장면을 많이 드시더라고요

 

자장면도 먹을걸 그랬나 싶은데 다녀와 알아보니..자장면도 상당히 잘하는 집이라고 해요.. ㅠㅠ 나중에 가면 자장면도 먹어야겠어요

 

이렇게 보기에도 시원한 메밀소바를 받아서..

 

 

 

적당히 자르고

 

 

 

시식을... 육수 맛났습니다..메밀소바는 역시 육수가 좋아야...>.<

 

 

 

 

시원하게~~ 한그릇 뚝딱....

 

전동성당도 둘러보고.. 베테랑 칼국수도 먹고... 드라마 영화 촬영지로 또 유명하다는 아름다운 경기전도 둘러보고..

 

이렇게 메밀소바도 먹고... 좋은날이었어요

 

 상호 가본집

 

위치 전주 객사..골목쪽입니다  다음지도에 표시를 해드릴께요 참고하시고 꼭 전화번호도 적어놓으세요.

 

저는 길치라..항상 고생이랍니다^^ 

 

전화번호 063-2284-4602

더보기

 아름다운 경기전의 모습

 

 전주라는 곳은 정말 곳곳에 아름다움이 있는 곳이더라고요 다녀와 한옥에 살고 싶다는 생각이 들었어요 아래사진은 길을 가다가..음식점인지 가정집인 모르지만

너무 이뻐서 담았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