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취미생활그룹/⊙맛집정보방

[전라/전주] 가족회관 전주비빔밥

짼틀맨 2010. 9. 24. 17:48

 

전주에서의 아침~~ 비가 조금 내렸답니다. 아침에..전주에 사시는 회사분과 합류해서 맛난집 가기로 했는데 서울에서 새벽에 출발하셨는데

 

차가 그만..문제가 생겨서...도로에서 오도가도 못하게 되셨더라고요 기다리다..늦은 아침겸 점심이 되어버린..전주 비빔밥이랍니다.

 

가족회관외에도 유명한 집이 있는데 이번엔 가족회관을 가기로 했어요..원래 비벼서 나오는것이 진짜 원조다 아니다..그냥 나오는것이 원조다

 

말도 있지만..둘다 먹어보면 되는것이지^^:;란 생각을 하면 일단은 안비벼 나오는집으로 발길을

 

 

 

 이때가 점심시간이긴 해도 이른시간인데 꽉 자리가 찼네요.

 

11시가 조금 넘은 시간이었어요;;; 앞에 두명이 대기 이정도는 애교란 생각으로 기다려서 들어가 앉았습니다.

 

 

 찬이 많은가보다란 생각이 드는 장면이예요 분주하게 찬을 담고 계시더라고요

 

 

 비빔밥에 이렇게 찬이 많이 나오는건 처음이었답니다. 하나같이 다 맛보았는데 괜찮았답니다.

 

 

 

 

사진이 워낙 많아서^^:

 

 

 

+_+;; 정말 이쁘네요 색의 조화가... 집에서도 이쁘게 한다고 하는데  참 보기에도 이뻐보입니다..전주 비빔밥이 다그런지 어떤지는 몰라도..이집 벽에 붙어있는

 

글을 보니 사골육수로 밥을 했다고 하네요

 

 

 젓가락으로 이쁘게 비벼봅니다..맛도 보고 찬과 함께 먹고요

 

가격은 일반 비빔밥에 비해 가격은 조금 있었으나..같이 나오는 찬이 푸짐하고..맛도 좋고..전주에와서 먹을만하다는 생각이 듭니다.

 

다음에 찾으면 비벼서 나오는 전주비빔밥집도 있다는데 그곳에도 꼭 가봐야겠어요. 왠지 다 집마다 다른매력과 다른 좋은맛이 있을거 같네요

 

 

 

 

12시30분쯤 된거 같습니다...나오면서 좀 일찍 오길 오히려 잘했구나 싶네요....사람이 사람이...어찌나 많은지요..

 

외국인들도 꽤 많더라고요... 어떤 맛을 느끼고 갈런지..궁금합니다. 계란찜은 좋아하는거 같았어요^^

 

상호명 가족회관

 

위치 전주 우체국 맞은편에 위치해 있답니다.

 

우체국을 찾으시거나 가족회관이라고 하면 거의 아시더라고요

 

전화번호

 063-284-0982

 

 

더보기

전주에서 마지막으로 전주를 빠져나오기전에 들렸던 풍납문이랍니다. 전주비빔밥도 맛보고 풍납문도 보고 변산반도를 향해서 출발했습니다.

맛있는 집이 기다리고있는 바다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