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로그 휴식/☞연인들♨방

두근두근 판타스틱 첫 섹스 백서

짼틀맨 2010. 5. 11. 22:18

로맨틱한 그 날을 위한 비장의 테크닉

    두근두근 판타스틱 첫 섹스 백서
    밸런타인데이에 첫 섹스 많이들 할 거야. 언니가 그날을 위해 코스모 비장의 테크닉을 모두 전수할게. 그날 떨지 말고, 재미나게 즐겨보렴.
    미리 디데이를 정해볼 것
    준비되지 않은 상태에서 첫 경험을 치르기보다는 남자친구와 암묵적으로 첫 섹스 디데이를 정하는 것도 첫 섹스를 더욱 즐겁게 만드는 방법이다. 디데이를 정하면 그날 특별히 속옷도 예쁘게 입을 수 있고, 분위기를 잡으려고 가볍게 술도 한잔할 수 있으며, 장소도 기억에 남을 만한 곳으로 선정할 수 있다. 만취해서 남친에게 업혀 들어간 모텔에서 벌거벗긴 채로 치른 첫 경험을 기억하는 것보다 이게 훨씬 로맨틱하지 않은가? 실제로 우리에겐 밸런타인데이, 화이트데이, 크리스마스이브, 성년의 날 등 어색하지 않게 첫 섹스를 치를 수 있는 날이 정말 많다! 심지어 달력을 보니 올해 밸런타인데이는 일요일이다. “올레~”라고 외치려 했더니, 설 연휴라 좀 그렇긴 한데…. 그럼 한 달 넘겨 화이트데이는 어떨까? 3월 14일도 일요일이니까. 밸런타인데이든 화이트데이든 아니면 다른 어떤 날이든 디데이를 정했다면 그때쯤 남친에게 문자 하나 보내시라. “이번 밸런타인데이(화이트데이)에 1박 2일로 여행 갈까?” 이 정도면 되겠다. 여기까지만 하면 나머지 구체적인 시간과 장소는 남친이 알아서 정할 거다. 그것도 못 하면 그 남잔, 줘도 못 갖는 눈치 없는 분이니 뭐 할 말 없고.

    처음부터 너무 잘하려 하지 말 것
    처음부터 섹스의 여신이 되길 기도하지는 마라. 누구든 처음엔 미숙한 법이다. 단언컨대 처음부터 <카마수트라> <소녀경>에 나오는 모든 하드코어한 동작을 다 소화할 수 있는 여자는 (아마도) 없다. 그러니 남친 앞에서 섹스 잘하는 여자로 보이고 싶다고 처음부터 이것저것, 심지어 그것까지 하려고 하지 마라. 원래 <수학 정석>도 기본부터 풀어야지 심화부터 풀면 질려서 금방 수학을 포기하게 되는 법이다. 필라델피아 성 치료 기관의 크리스 파리엘 박사는 첫 섹스에 거친 섹스 트릭은 어울리지 않는다고 얘기한다. 첫 섹스에 그동안 상상하고 꿈꿔왔던 복잡한 체위를 시험해보거나 탄트라식 고난도 움직임, <색, 계> 패러디는 좀 무리란 소리다. 그런 건 두 사람이 조금 더 친해졌을 때 충분히 할 수 있다. 나중을 위해 아껴두시라. 평생 동안 섹스를
    딱 한 번만 하고 말 것도 아니니까.


    첫 섹스 후 제발 이러지는 마렴!
    얘야, 이런 여자한테는 웬만한 남자들은 다 질린단다. 그러니 기억해두렴.


    1. 첫 섹스 후 하루 종일 붙어 있으려고 한다 물론 사랑하는 사이니까 하루 종일 붙어 있고 싶을 거다. 하지만 웬만하면 집에 좀 가라. 특히나 남친의 집에서 했다면 더욱더! 그가 이런 당신을 보며 집착녀라고 생각할지도 모르거든.
    2. 몰래 사라진다 하루 종일 붙어 있는 것도 문제지만, 그가 깨기 전에 사라지는 것도 문제다. 당신은 부끄러워서 그랬겠지만 남자는 당신이 그저 원나잇 상대로 자신을 택했다고 자책할지도 모른다.
    3. 책임지라고 따진다 안 그래도 마음 복잡한 그를 몰아세우지 마라. 그가 애초에 당신을 책임지려고 했다면 섹스를 안 해도 책임질 것이고, 당신을 책임질 생각이 없다면 첫 섹스를 백번 한다 해도 절대 책임 안 진다. 이런 말로 괜히 점수 깎아먹지 마라. 그리고 지금은 1800년대가 아니라는 거, 님아, 기억 좀….
    4. 운다 “뭘? 도대체 왜? 어쩌라고?” 이게 남자들의 반응 전부니 님아, 제발 이것도 기억 좀….




    술의 도움을 빌릴 것

    적당한 음주는 첫 섹스에 대한 공포를 없애주는 데다 몸의 반응 속도 또한 빠르게 만들어준다. 그러니 아플 거 같아서, 창피해서 벌써부터 고민이라면 가볍게 술 한잔하고 들어가시라. 하지만 지나치게 마시는 건 곤란하다. 병원 코디네이터 김영은(28세) 씨는 술에 만취한 채 첫 경험을 했다고 한다. “일어나 보니 모텔이었어요. 화장은 번져서 ‘쿵푸팬더’가 되었고, 남친은 옆에서 만취 상태로 잠들어 있더라고요. 설마 했더니 시트 위에 혈흔까지! 첫 섹스를 기억도 못할 정도로 술에 취해서 치른 저 자신을 자학하게 되더라니까요.” 그녀와 같은 경험을 하고 싶지 않다면 술은 와인 1~2잔으로 가볍게 끝내시라. 이 정도면 첫 섹스의 부끄러움을 날려주기에 충분한 양이다.



    첫 섹스 응급 상황, 이럴 땐 이렇게 대처해보렴!
    물론 처음이니까 당황스러운 일이 생길 확률도 높아. 이럴 때를 대비해 이 정도 해결책은 미리 준비해두면 좋겠구나.


    1. 남친이 콘돔을 못 끼운다
    직접 사용해보지 않았으면 분명히 헤맬 거다. 그리고 어떤 남자들은 콘돔 없이 은근슬쩍 하려고 할지도 모른다. 이럴 땐 당신이 그냥 좀 해줘라.
    콘돔 끼우는 법이야 코스모에서 여러 번 얘기했잖나? 콘돔 맨 끝을 살짝 비틀어 공기를 빼주고, 남친의 페니스에 대고 말린 부분을 돌돌 펴서 끼우면 된다.
    이때 콘돔 끼우는 데에만 너무 집중하면 남친이 창피해할 테니 그의 눈을 자연스럽게 응시하면서 로맨틱하게 끼워주는 건 잊지 마시라. 가정 선생님이 학생 가르치듯 하면 곤란하다.

    2. 남친이 삽입 위치를 못 찾는다

    어두운 곳에서 시작하다 결국은 불을 켜고 한참 헤맸다는 커플, 꽤 많다. 만약 남친이 경험이 없어 잘 못 찾는다면 당신이 좀 도와줘야 한다. 탐폰 넣는 곳과 같으니, 그곳에 남친 페니스가 닿도록 당신이 몸을 요리조리 움직여주는 거다. 남친은 서툰 자신을 자학하고 있을 테니 이럴 땐 모르는 척하는 것도 중요하다.

    3. 섹스할 때 이상한 방귀 소리가 난다
    원래 다 그런 거니까 혼자서 창피해하지 마라. 섹스할 때 나는 이 소리는 그의 페니스와 당신의 질 사이에 갇힌 공기가 바깥으로 나오면서 생기는 거다. 그러니까 이 소리 때문에 부끄러워할 필요 없다. 그냥 안 들리는 척하고, 하던 일에 집중하시라.

    천천히 하고, 천천히 하게 할 것

    첫 섹스에서 충분한 전희 없이 삽입부터 하려는 무지막지한 남자친구는 없을 거다. 하지만 흥분하다 보면 당신의 준비 상태와는 상관없이 일단 본론으로 들어가는 남자도 종종 있다. 이럴 때는 당신이 준비가 덜 되었다는 사실을 알려줘야 한다. 그렇다고 “기다려!”라고 말하며 스톱시키라는 얘긴 아니다. 그건 당신네 강아지 훈련할 때나 쓰는 거니까. 이럴 땐 말이 아닌 몸으로 하는 거다. 남친이 혼자 달려나갈 때는 그의 손을 잡고 당신 몸을 쓰다듬게 하거나, 그에게 천천히 길게 키스를 해 어느 정도 그의 흥분을 가라앉히는 게 좋다. 한 번만 이렇게 하면 남자친구는 지금 당신이 준비되지 않은 상태라는 것을 알아챌 거다.
    그 순간을 즐길 것
    첫 섹스는 인생에서 딱 한 번만 경험할 수 있는데, 많은 여자들이 걱정과 불안 때문에 그 소중한 순간을 망쳐버리고 만다. 미국의 저명한 성 교육자인 자미에 왁스만은 첫 섹스야말로 여자들이 자신을 잃어버려서는 안 되는 순간이라고 말한다. “많은 여성들이 첫 섹스 때는 고민을 하죠. ‘내 뚱뚱한 몸을 남친이 보면 실망하지 않을까?’ 혹은 ‘처음이라 너무 아프지 않을까?’ 같은 걸 말이죠. 첫 경험이란 중요한 순간에 이런 걸 생각하니 뭐가 되겠어요. 이것만큼 어리석은 일은 없지 않나요? 그리고 당신의 남자친구는 첫 섹스 때는 흥분해 당신이 뭘 입고 있는지, 뱃살이 몇 겹인지는 보이지도 않는다고요.” 실제로 많은 여자들이 걱정하고 불안, 초조해하다가 첫 섹스를 허무하게 마친 경우가 적지 않다. 일단 첫 섹스를 하게 되었다면 모든 고민은 떨쳐버려라. 아플까 봐, 창피해서, 어떻게 할지 몰라서 당황하는 사이에 소중한 순간이 지나가면 그땐 울어도 소용없다. 머리를 진공 상태로 만들고 서로의 사랑만 기억할 것. 첫 섹스의 주인공은 당신이어야 한다.


    좋은 건 확실히 표현할 것
    첫 섹스 때 남자들은 보통 당신이 어떻게 느끼고 있는지 파악하려고 애쓴다. 만약 당신이 아프다고 소리친다면 그의 페니스는 급속도로 작아질 거다. 미국의 성 심리학자 캐럴 알트먼 박사는 남자들의 흥분을 지속시키는 요소 중 하나는 당신이 흥분을 느끼고 있다는 사실을 인지하는 것이라고 말한다. 당신도 처음이라 여러모로 당황하겠지만 그도 당신과 처음이라 불안할 거다. 어떻게 해주면 성적 쾌감을 느끼는지 몸으로, 신음 소리로 말해주는 게 좋다. 첫 섹스 후에 또 섹스를 할 거 아닌가? 그때를 위해서라도 이 과정은 절대 놓치지 마시라는 게 언니들의 공통된 조언이다.